봄만 되면 기미가 짙어지는 이유가 무엇일까요?
- 2월 23일
- 1분 분량






많은 분들이 상대적으로 봄볕은 세지 않다고 생각하시는데요.
이로 인해 노출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서
기미가 서서히 악화될 수 있답니다.
기미는 자외선에 민감한 색소 질환이기에
약한 자외선에도 색이 짙어지게 될 수 있어요.
그렇기에 기미 예방 및 관리를 위해선
광차단을 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!
피부에 발생한 기미를 치료 중에 있으시다면?
다가오는 봄, 기미가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. :)





















댓글